주요뉴스
    연예·스포츠 >
    윤도현 이어 정진운, '로큰롤 베이비' 계보 잇는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윤도현이 후배 정진운(2AM)을 위해 '열혈 록 선생'으로 변신했다.
     
    정진운의 음반 작업기를 담은 'JinWoon's Diary'의 세 번째 에피소드가 22일 정진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녹음 디렉팅을 맡은 윤도현은 YB 앨범을 녹음하는 듯한 열정적인 모습으로 정진운의 녹음을 진행했다.
     
    정진운에게 정확한 디렉팅을 주기 위해 녹음 부스에 뛰어들어가 파워풀한 샤우팅 시범까지 선보이기도.
     
    또한 창법, 멜로디 하나까지 꼼꼼히 설명해 주며 록에 도전한 정진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네티즌들은 "이러다 진운이를 제자로 키우겠어요", "진운이도 이젠 로큰롤 베이비!", "윤도현 선생의 열정적 강의!" 등 글을 남기며 정진운을 응원했다.  
     
    한편, 정진운은 오는 31일 지산밸리록페스티벌 무대에서 첫 공식 라이브 무대를 갖고, 8월 1일 음원을 발매한다.

    nyc@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연못에서 나체 여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연못에서 나체 여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공원 연못에서 여성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어제 오후 5시쯤 서울 가양동 구암공원 연못에서 50대로 추정되는 여성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시신은 나체 상태였고 타살 흔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CCTV 확인 결과 전날 밤 57살 이 모 씨가 비틀거리며 공원에 가는 모습을 확인했다며 시신을 부검할 예정입니다. 한동오 [hdo86@ytn.co.kr]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