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전국 36개 매장서 '파사트·제타·CC' 세단 시승행사

폭스바겐, 전국 36개 매장서 '파사트·제타·CC' 세단 시승행사

2015.09.02. 오후 4: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폭스바겐, 전국 36개 매장서 '파사트·제타·CC' 세단 시승행사_이미지
AD




[OSEN=최은주 기자] 폭스바겐이 전국에서 자사 대표 세단을 시승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9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36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패밀리세단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패밀리세단 스페셜 시승 이벤트'는 수입 디젤 세단의 베스트셀링 모델 '파사트'를 필두로, '제타' 'CC'까지 폭스바겐 세단 모델을 비롯한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승 신청은 오는 9월 19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이번 시승 행사에 참여하고 구매까지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가을을 맞아 여행이나 캠핑을 떠났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어컨테이너와 블랭킷을 포함한 폭스바겐 캠핑 패키지를 증정한다(선착순 1100명).

더불어 행사 기간 중에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구매한 이에게는 오래도록 신차처럼 유지할 수 있도록 폭스바겐 오리지널 카케어 세트를 증정한다(선착순 200명).

또한 시승 행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에게는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며(2인기준/1박), 선착순 3000명에게는 사이즈 별 3종으로 구성된 폭스바겐 여행 파우치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3인 이상 가족을 동반한 이들을 대상으로는 폭스바겐이 특별히 제작한 ‘아이가 타고 있어요’ 차량용 스티커를 제공한다(선착순 1000명).

이와 더불어 폭스바겐을 더욱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인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의 폭스바겐페이지를 통해 ‘내 가족을 위한 차량 내 안전수칙’과 ‘파사트의 넓은 실내 공간 활용법’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드라이빙 팁이 담긴 디지털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다. 폭스바겐이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공유하고 댓글로 신청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는 ‘아이가 타고 있어요’ 차량용 스티커를 제공한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패밀리세단 시승 이벤트와 함께하는 ‘골프존 풍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주)골프존과 업무제휴를 맺고, 오는 9월 30일까지 스크린 골프 애호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골프존 풍선 이벤트는 강원도 정선 하이원 CC에서 진행되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게임 도중 등장하는 각종 미션에 성공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2만 원), 골프존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fj@osen.co.kr
<사진> 폭스바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