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 장인영,'관능적이고 섹시한 볼룸감'

레이싱 모델 장인영,'관능적이고 섹시한 볼룸감'

2014.04.06. 오전 11: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레이싱 모델 장인영,'관능적이고 섹시한 볼룸감'_이미지
AD

[OSEN=영암 김영민기자] 6일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넥센타이어 (www.nexentire.com 대표 이현봉)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축제인 ‘2014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이하 스피드레이싱)이 열렸다.

레이싱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 행사에서 레이싱모델 장인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대회는 규모와 새로운 클래스를 확대해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4시즌을 맞아 매번 일요일만 진행하던 대회 일정을 하루 더 늘려 주말 양일간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즌은 개막전을 포함하여 10월까지 총 5전으로 진행되며 역대 가장 많은 11개의 기업이 후원사로 나서 모터스포츠 마케팅의 가장 좋은 활용 예로 보여질 전망이다.

2006년에 출발하여 어느덧 9년차를 맞이하고 있는 대회는 참가자들의 확대로 규모가 커지고, 특히 타이틀 후원사인 넥센타이어를 비롯한 후원사들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대회의 질적인 향상이 이루어지고 있다. 대한민국 모터스포츠의 미래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개막전 부터 모터스포츠 매니아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대회 생생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peedracing.co.kr)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XENSPEEDRAC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ajyoung@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