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아프로디테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숨막히는 자태

할리우드의 아프로디테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숨막히는 자태

2013.12.20. 오후 7:2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할리우드의 아프로디테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숨막히는 자태_이미지
AD
[OSEN=사진팀] 대한민국을 들썩인 할리우드의 여신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엘르> 1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17일 매거진 단독으로 진행된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화보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의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여신과 소녀를 자유롭게 오가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완벽에 가까운 미모를 뽐냈다.

뷰티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의 뮤즈로 한국을 찾은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내한 기간 동안 꾸밈 없는 모습으로 범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12월 5일 진행된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한국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인터뷰 중 그녀는 공항에서부터 이어진 한국 팬들의 진심 어린 환영과 선물에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좋아하는 한국 음식으로 팥죽과 잣죽을 꼽기도 했다.

한편,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엘르>와의 인터뷰를 통해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관리하는 뷰티 케어 노하우를 공개했다. 고기 대신 생선과 달걀, 채소로 구성된 건강한 식단 유지를 통해 이너 뷰티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러닝과 호신술의 일종인 크라브마가를 몸매 관리의 비법으로 꼽기도 했다. 평소에 꼭 챙기는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골랐는데, 평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함께 레드 립스틱을 바르면 더 매력적인 여자처럼 느껴지는 게 그 이유라고.

여신과 소녀를 넘나드는 순수한 매력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아만다 사이프리드. 그녀와 <엘르>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12월 20일 발행하는 <엘르>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사진 제공 = 엘르)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