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새 애인 생겼다..사이언톨로지 교인

톰 크루즈, 새 애인 생겼다..사이언톨로지 교인

2013.11.28. 오전 08:2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톰 크루즈, 새 애인 생겼다..사이언톨로지 교인_이미지
AD


[OSEN=김경주 기자] 할리우드 유명배우 톰 크루즈에게 새 애인이 생겼다.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는 "톰 크루즈가 로라 프레폰과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톰 크루즈와 프레폰은 사이언톨로지에서 만난 관계로 두 사람은 최근 사이언톨로지의 거처인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톰 크루즈의 측근은 "로라는 몇 년 전 부터 알고 지낸 사람이다"라면서 "톰 크루즈는 늘 프레폰을 매력적이라고 생각해 왔었다. 프레폰이 출연했던 드라마를 본 이후 더욱 그에게 빠진 것 같다. 그래서 최근 마음을 먹고 데이트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어 "프레폰이 가장 좋아한다는 차를 타고 그와 함께 레스토랑에 나타난 톰 크루즈는 프레폰에게 홀딱 빠진 모습이었다"라며 "요즘 레스토랑에서 함께 브런치를 먹는다거나 지인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등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톰 크루즈와 그의 전 부인 케이티 홈즈는 지난 해 6월 뉴욕 가정법원에 이혼서류를 제출해 전세계 팬들에 충격을 안겼으며, 두 달여만에 완벽한 남남이 됐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