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선우정아와 컬래버…파격+트렌디 음악 예고

이문세, 선우정아와 컬래버…파격+트렌디 음악 예고

2018.10.18. 오후 2: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문세, 선우정아와 컬래버…파격+트렌디 음악 예고
AD
가수 이문세가 선우정아와 뭉쳤다.

이문세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정규 16집 앨범 '비트윈 어스(Between Us)'의 수록곡 '우리 사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우리 사이'는 사랑의 가장 뜨거운 시기를 보내는 연인들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곡. 노래 제목 역시 사랑의 가장 설레는 시기를 거리로 표현한 것이자 서로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을 상징한다.

특히 '우리 사이'의 작곡 및 작사에 선우정아가 참여했다고 밝혀 이목을 끈다. 이문세가 특유의 트렌디한 감각과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는 선우정아와의 협업을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티저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우리 사이'는 감각적인 비트와 사운드, 센스 있는 가사 등 이문세가 지금껏 시도해본 적 없는 스타일의 신선한 음악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이문세는 "처음에는 '이런 가사를 내가 어떻게 부르나' 했는데, 부르다 보니 선우정아 특유의 재치와 센스가 뛰어나 선우정아가 보내준 그대로 불렀다. 새로운 감각을 받아들이면서도 나의 중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며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말했다.

이문세의 신보 '비트윈 어스'(Between Us)는 모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열린 자세로 대하겠다는 이문세의 마음이자, 새로운 세대를 낯설지만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는 열린 기성세대의 모습을 상징하는 앨범이다. 총 10곡이 수록된다.

이문세는 이번 앨범에서 선우정아, 개코, 잔나비, 김윤희 및 아직 공개되지 않은 후배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펼쳤고, 앨범 타이틀인 '비트윈 어스'의 의미처럼 열린 귀와 마음으로 작업에 임해 음악적으로 풍성하고 폭넓은 앨범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문세는 지난 16일, 개코와의 컬래버레이션곡 '프리 마이 마인드(Free My Mind)'를 선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케이문에프엔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