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JYP 新 아이돌’…보이스토리, 21일 中 정식데뷔
  • ‘JYP 新 아이돌’…보이스토리, 21일 中 정식데뷔_이미지
Posted : 2018-09-11 12:39

JYP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보이스토리(BOY STORY)가 오는 21일 중국에 정식 데뷔한다.



보이스토리의 데뷔 타이틀곡 ‘Enough’는 박진영의 자작곡이다. 앞서 1년에 걸친 프리 데뷔 활동을 마무리한다. ‘Enough’는 “겉 멋은 필요없다. REAL한 보이스토리는 단지 음악 하나면 충분하다”는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았다.



보이스토리는 데뷔 쇼케이스 투어를 갖는다. 22일 광저우를 시작으로 24일 타이베이, 29일 상하이, 10월 14일 베이징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이미 4곡의 신곡을 발표했던 보이스토리는 이날 무대에서 매력을 어필할 예정.



보이스토리는 JYP의 중국법인 JYP 차이나와 TME(중국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가 합작 설립한 신성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했다. 평균 연령 13세의 그룹으로 멤버 한위(14), 즈하오(13), 씬롱(13), 저위(13), 밍루이(12), 슈양(11)으로 구성됐다.



지난 8월 23일부터는 QQ뮤직 전액 투자, 제작, 배급을 맡은 6부작 온라인 예능 프로그램 ‘BOY STORY SUPER DEBUT’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