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오늘도 SG워너비와 신나게 ‘만나자’
  •  오늘도 SG워너비와 신나게 ‘만나자’_이미지
Posted : 2018-09-06 18:03

듣기 쉽다. 편하다. 그래서 따라부르기 수월하다. SG워너비의 어렵고 힘들었던 폭풍 열창이 아니다.



그룹 SG워너비의 새 싱글 ‘만나자’가 6일 오후 6시 발매됐다. 총 3곡이 담긴 앨범의 타이틀곡은 ‘만나자’. 앞선 히트곡 ‘라라라’의 세련된 버전이라는 게 SG워너비의 설명.



이 곡은 멤버 김진호의 자작곡으로 SG워너비의 감성을 산뜻하게 표현했다. 업템포의 어쿠스틱 사운드와 스트링를 쓴 ‘만나자’는 경쾌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다.



혼자에 익숙해진 삶이지만, 서로 연락해서 만남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만나자’ 뮤직비디오는 SNS 화면을 모티브로 삼아 보는 이들에게 친숙함을 안겼다.



“따뜻해 신기해 너를 보고 있으면 아련한 강아지의 눈이 돼 이상해 진지해 너를 보고 있으면 궁금한 고양이의 눈이 돼”로 시작된 ‘만나자’는 SNS를 너머 현실 만남을 제안하고 있다.



한강 저녁 강아지와 산책, 인스타의 사진 등이 모두 외로움의 크기라고. 그래서 지금 당장 만나서 작은 웃음이 되겠다고 약속한다.



“그래 지금 만나자 아름다운 이 거리에 너와 내가 걸어왔던 오늘을 지금을 노래해”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SG워너비 ‘만나자’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