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JYP 보이그룹 또 나온다…전원 中 멤버
  • JYP 보이그룹 또 나온다…전원 中 멤버_이미지
  • JYP 보이그룹 또 나온다…전원 中 멤버_이미지2
  • JYP 보이그룹 또 나온다…전원 中 멤버_이미지3
Posted : 2018-09-04 12:03




JYP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이 또 하나 론칭된다.



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중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인 그룹 보이스토리(BOY STORY)가 약 1년에 걸친 프리 데뷔 활동으로 탄탄한 인기 기반을 다졌다. 9월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보이스토리는 JYP의 중국 법인인 JYP 차이나와 TME(중국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가 합작 설립한 신성 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보이그룹이다. 평균 연령 13세로 멤버 한위(14), 즈하오(13), 씬롱(13), 저위(13), 밍루이(12), 슈양(11)으로 이뤄졌다. 철저한 현지화 전략 아래 전원 중국인 멤버다.



팀 선발에는 JYP의 수장 박진영이 직접 참여했다. 2016년 9월 중국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인 바이두 티에바와 함께 보이스토리의 선발 과정을 담은 프로그렘 ‘이상한 아저씨가 왔다’를 제작했으며, GOT7 멤버 잭슨, 미쓰에이 출신 페이 등이 함께 출연했다.



지난해 9월 1일 첫 싱글 ‘하우 올드 아 유(HOW OLD R U)’를 시작으로 12월 15일 두 번째 싱글 ‘캔트 스톱(Can't Stop)’, 올해 3월 30일 세 번째 싱글 ‘점프 업(JUMP UP)’, 6월 12일에는 네 번째 싱글 ‘핸즈 업(Handz UP)’을 발매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보이스토리는 9월 정식 데뷔와 대규모 쇼케이스 투어를 통해 중국 음악시장 점령에 나선다. 프리 싱글 프로젝트 및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이미 팀의 색깔과 실력을 알렸다. 정식 데뷔 후 더 많은 중국 현지 팬들의 호응과 사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