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젠 홀로…남태현, 공식 솔로 데뷔
  • 이젠 홀로…남태현, 공식 솔로 데뷔_이미지
Posted : 2018-08-31 16:06

남태현이 첫 번째 솔로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의 포문을 연다.



남태현 측은 오늘(31일) 오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가감 없이 담은 새 싱글 ‘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사우스클럽의 보컬리스트 남태현에서 한층 더 진화, 솔로 아티스트로서 남태현만의 시크한 매력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태현은 몽롱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으며 헝크러진 머리칼과 감각적인 패션으로 이른바 ‘헤로인 시크’로 대변되는 남태현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돌아왔음을 선언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는 아이유, f(x), 샤이니, 소희, 가인 등 수많은 유명 뮤지션들과 작업해왔던 국내 탑 포토그래퍼인 레스(LESS) 작가가 참여했다.



또한 ‘별’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사를,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히트 메이커’ 박근태가 작, 편곡에 참여했으며, 그 외에도 국내 최고의 스탭진이 그의 솔로 데뷔에 힘을 실었다.



2014년 그룹 위너로 데뷔한 남태현은 2016년 팀을 탈퇴, 밴드 사우스클럽을 결성 후 싱글 ‘Hug Me’, EP앨범 ‘90’, 드라마 ‘블랙’ OST‘Take Me Out’을 발표하는 등 자신만의 음악성을 구축해나가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감각적인 밴드 사운드로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던 남태현은, 사우스클럽이 아닌 자신의 이름을 내건 이번 싱글과 함께 새로운 음악성을 모두에게 입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남태현의 솔로 데뷔 싱글 ‘별’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남태현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