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소녀가 변했다”…박지민의 ‘April Fools (0401)’
  • “소녀가 변했다”…박지민의 ‘April Fools (0401)’_이미지
  • “소녀가 변했다”…박지민의 ‘April Fools (0401)’_이미지2
  • “소녀가 변했다”…박지민의 ‘April Fools (0401)’_이미지3
Posted : 2018-08-30 16:30



소녀 박지민이 변했다.



박지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솔로앨범 ‘jiminxjamie’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지민은 레드톤 헤어와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을 보였다. 평소 소녀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하고 강렬한 매력이다. 장미꽃을 든 남자친구의 손, 박지민의 눈물 등이 일러스트로 표현됐다.



박지민의 자작곡 ‘April Fools (0401)’는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 타이틀곡. 진심 없는 상대의 말에 휘둘리지 않겠다라는 뜻을 ‘만우절(April Fools)’에 비유한 가사로 이뤄졌다.



새 앨범 ‘jiminxjamie’에는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를 포함해 ‘뭐니(Feat. OLNL)’ ‘하나 빼기 둘’ ‘전화받아(Feat. 키노 (KINO), WOODZ, 네이슨 (NATHAN))’, ‘별(Prod. by LambC)’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전화받아’는 박지민이 속한 크루 M.O.L.A(몰라)의 멤버들 네이슨, 우즈, 펜타곤의 키노, 세븐틴의 버논이 함께 만든 곡이다. 앨범은 9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