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나누는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 '천사들의 편지' 참여

"사랑 나누는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 '천사들의 편지' 참여

2017.12.13. 오후 2: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사랑 나누는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 '천사들의 편지' 참여_이미지
AD

대세 아이돌 뉴이스트W가 사랑의 사진전에 참여했다.



사랑의 사진전 ‘천사들의 편지’에 참여한 뉴이스트W가 색다른 모습이 담긴 단체 및 개인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천사들의 편지’는 사진 작가 조세현과 대한 사회 복지회가 매년 연말 입양대상아동과 미혼모를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올해로 15주년을 맞았다.



이에, 국내 입양 인식 개선을 위해 또 ‘하나 된 열정’이라는 주제로 뉴이스트W가 캠페인 ‘천사들의 편지’에 동참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뉴이스트W의 리더 JR은 카메라 앞에서 긴장한 아기의 ‘쉬야 세례’를 받았지만 당황하지 않고 아기를 다독이며, 따뜻하게 촬영을 이어가는 등 남다른 모습을 자아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조세현 사진 작가는 “누구보다 소외되고 권리를 말하지 못하는 영아들의 인권에 대해 이 전시를 통해 다시 한번 생각해 주시기 바란다"며 "멋진 아이돌과 대한민국 대표선수들의 좋은 나눔의 씨앗을 받아 가셔서 싹을 피워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뉴이스트 W가 참여한 15번째 ‘천사들의 편지’는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인사동 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리며 21일 발간되는 앳스타일 1월호에서 공개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앳스타일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