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NO긴장 캐릭터 슈가 형, AMAs 덜덜 떨었다"

방탄소년단 RM "NO긴장 캐릭터 슈가 형, AMAs 덜덜 떨었다"

2017.12.10. 오후 3: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방탄소년단 RM "NO긴장 캐릭터 슈가 형, AMAs 덜덜 떨었다"_이미지
  • 방탄소년단 RM "NO긴장 캐릭터 슈가 형, AMAs 덜덜 떨었다"_이미지2
AD


방탄소년단 RM이 AMAs 참석과 관련해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후 2시 반 서울 고척스카이돔 다이아몬드 클럽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더 파이널(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THE FINAL)' 기자회견이 열렸다.



기자회견에는 방탄소년단 멤버(RM 제이홉 슈가 진 지민 정국 뷔)가 참석했다.



RM은 "슈가 형이 긴장을 하는 캐릭터가 아니다. 그런데 AMAs에서 처음으로 긴장하는 형을 봤다. 마이크가 덜덜 떨리더라. 우리도 긴장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슈가는 "TV에서만 보던 곳에 가니 정말로 떨리더라. 그래도 잘 끝내고 와서 다행이다"라고 전했다.



RM은 특히 AMAs에서 한국어로 공연을 한 일을 기뻐하며 "한국어를 물어보는 분들도 많았다. 재미있게 했던 것 같다. 미국의 즐거웠던 열흘이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는 2014년 서울 악스홀에서 시작한 트릴로지 에피소드 시리즈의 완결판이다. 방탄소년단은 서울,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대만, 말레이시아, 호주, 미국, 멕시코, 브라질, 칠레, 홍콩, 인도네시아 등 14개국에서 64회에 달하는 단독 콘서트를 펼쳐왔다.



방탄소년단은 한국가수 최초로 지난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이하 AMAs)’에 참석했다. 이들은 최근 앨범 ‘LOVE YOURSELF 承-Her’ 타이틀곡 ‘DNA’ 무대를 꾸몄다. 이 뿐만 아니라 유명 토크쇼, 뉴스에도 출연하며 한국가요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이다.



방탄소년단의 한국 콘서트는 지난 8일부터 3일간 이어지고 있다.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