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 'NBA 은퇴' 코비 브라인언트 위한 헌정곡 발표

면도, 'NBA 은퇴' 코비 브라인언트 위한 헌정곡 발표

2017.10.20. 오전 08: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면도, 'NBA 은퇴' 코비 브라인언트 위한 헌정곡 발표_이미지
AD

래퍼 면도가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슈퍼비, 두영(최서현) 등 대세 래퍼들이 소속 돼 있는 굿라이프크루 소속 아티스트 면도가 21일 오후 6시 싱글을 발표한다.



신곡 ‘Black Mamba’는 어렸을 때부터 우상 이였던 NBA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의 은퇴를 아쉬워하며 면도의 진심을 담은 헌정 곡이다. .



이번 싱글 제목인 ‘Black Mamba’는 지난해 은퇴한 NBA 살아있는 전설 중 한 명인 코비 브라이언트의 선수 시절 별명 이다. 별명만큼이나 그의 플레이는 매우 빠른 동시에 정확했고, 독사의 독처럼 강렬했으며, 경기 내내 끊임없이 상대팀을 괴롭혔다. 엄청난 실력만큼이나 카리스마 또한 대단했기에 전 세계 많은 팬들을 매료시켰다. 어린 면도에게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에게 있어 코트에서 플레이를 하는 코비 브라이언트는 어릴 적 영웅이자 우상이었고 지금까지도 존경해 마지 않는 인물이다.



‘Black Mamba’는 면도의 대표곡 ‘야망의 냄새’의 프로듀서 'Make 4 Play'가 작곡에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고 강렬한 비트 위에 면도의 물 흐르듯 얹어진 랩이 돋보인다. 이 곡의 특징은 코비 브라인언트의 헌정 곡(Tribute)인만큼 자신이 코비 브라인언트가 된 느낌으로 가사를 썼다는 점이다. 면도가 새롭게 발표 하는 싱글 ‘Black Mamba’는 면도의 특유의 리듬감과 트랩 장르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엿볼 수 있다.



면도는 “코트 위에서 코비 브라인언트를 더 이상 볼 수 는 없지만 이 음악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달랬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면도의 ‘Black Mamba’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굿라이프크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