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보름달 소원 빌어요”…아이돌 68人의 한복美
  •  “보름달 소원 빌어요”…아이돌 68人의 한복美_이미지
Posted : 2017-10-04 00:03

올해 황금연휴를 가능케 해준 추석이 밝았다. 저마다 다양한 계획을 갖고 있을 테지만, 역시 추석에는 보름달을 보고 소원을 비는 것. 이에 아이돌 68명이 직접 한복을 입고 인사를 전했다.



데뷔를 앞둔 그룹 레인즈(RAINZ)가 추석인사를 전했다. 한복을 차려입고 포즈를 취한 멤버 김성리, 이기원, 장대현, 홍은기, 변현민, 서성원, 주원탁은 “그동안 정말 열심히 달려오신 만큼 푹 쉬시고 맛있는 것 많이 많이 많이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라고 인사했다.



가수 청하도 고운 한복을 차려 입고 “이제 곧 시작되는 추석 연휴,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란다. 올 여름 많은 분들이 제 솔로 활동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저도 행복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데뷔 두 달 차 그룹 골든차일드도 추석을 맞아 추석인사를 전했다. 소속사를 통해 “올 한가위 귀성, 귀경길 조심하시고 저희 이름처럼 황금 보름달 보시고 꼭 이루시고 싶은 소망 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고 청량한 한복자태를 드러냈다.



티오피 미디어 소속 아이돌이 모두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신화 멤버 앤디를 필두로 틴탑, 백퍼센트, 업텐션이 한옥을 배경으로 훈훈한 한복 자태를 자랑했다. 이들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셨으면 좋겠다”, “귀성길, 귀경길 안전운전 꼭 하시길 바란다”, “추석 잘 보내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라는 덕담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여름 데뷔한 가수 정세운도 한복 입고 추석인사를 했다. 정세운은 “2017년은 그 어떤 해보다 소중한 추억들이 많은 해 인것 같다.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부터 ‘정세운’ 이라는 이름을 걸고 솔로 데뷔를 하게 된 정말 뜻깊은 해다. 소원을 빌기보다는 그 소원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추석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기원했다.



그룹 A.C.E(에이스)도 추석인사를 했다. 알록달록 한복을 입은 멤버들은 “추석 연휴동안 가족들과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보름달에 소원도 빌고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가 되셨으면 한다”고 기원했다.



그룹 달샤벳도 추석인사에 동참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멤버들은 “올해 추석은 황금연휴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모두 행복하고 따뜻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밴드 아이즈는 득특한 추석인사를 준비했다. 멤버 지후, 우수, 현준, 준영은 데뷔곡 ‘다해’의 한복 버전 퍼포먼스를 촬영했다. 이들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한복을 맞춰 입고 무대를 꾸미며 명절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룹 비아이지(B.I.G)도 따뜻한 추석 인사를 했다. 한복으로 5인 5색의 매력을 보인 비아이지는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고 인사했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진해성도 팬들에게 추석 인사 남겼다. 소속사를 통해 “이번 명절 연휴가 굉장히 길다.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전 하시고, 가족분들과 만나면 맛있는 음식들과 못했던 이야기들 많이 나누시길 바란다”며 나훈아의 ‘머나먼 고향’을 기타연주와 함께 열창했다.



데뷔를 앞둔 우진영, 박우담도 한가위를 맞아 팬들을 위한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경복궁을 찾았다. 고운 한복을 차려입은 우진영과 박우담은 “이번 추석에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저도 맛있는 것 많이 먹고 살도 좀 쪄서 돌아오겠다. 긴 연휴 동안 편안하게 푹 쉬시고 재충전하셔서 진영이와 함께 또 달려봤으면 한다”고 했다.



그룹 드림캐쳐도 한가위 맞이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황금연휴인 만큼 가족, 친지 모두 모여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드림캐쳐는 추석을 일본에서 보내고 있는데, 공연을 통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여러분들도 행복하고 따뜻하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추석인사를 전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