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리폿] 이찬혁 군 입대, 2년 동안 안녕, 성인 악동뮤지션

[뮤직@리폿] 이찬혁 군 입대, 2년 동안 안녕, 성인 악동뮤지션

2017.09.13. 오후 12: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뮤직@리폿] 이찬혁 군 입대, 2년 동안 안녕, 성인 악동뮤지션_이미지
AD

그룹 악동뮤지션이 달라진다. 오빠 이찬혁이 군 입대로 그룹 활동이 멈춘다. 2년의 공백은 악동뮤지션에 큰 변화를 가져오겠다. 특히 미성년자 멤버 둘이 나란히 성인으로 돌아올 테니.



악동뮤지션 멤버 이찬혁이 오는 18일 해병대로 현역 입대한다. 최근 합격소식을 받은 이찬혁은 막바지 입대 준비를 하는 중이라고.



SBS ‘K팝스타 시즌2’ 출신 악동뮤지션은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 2014년 첫 앨범으로 데뷔했다. 이후 줄곧 음악 활동을 했던 악동뮤지션은 십대 특유의 감각과 서정적인 감성으로 대중성을 확보했다.



이찬혁의 경우 대학 입학 대신 활동에 매진했다. 이후 군 입대에 대한 의지를 수차례 어필했던 바. 예정대로 이찬혁은 올해 해병대 입대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다.



그 사이 여동생 이수현은 개별 활동에 나선다. 이수현은 이찬혁이 음악 작업에 매진하는 것과 달리 다방면에서 활동을 시도했다.



이찬혁이 제대하면, 2019년 9월. 2년의 시간이 지난 후 재회하는 악동뮤지션은 둘 다 성인 멤버가 된다. 군 입대를 마친 이찬혁과 커리어를 쌓았을 이수현의 악동뮤지션. 과연 음악색이 어떻게 변할지, 악동뮤지션이 어떻게 성장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겠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