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데뷔하는 소년24…진짜 시작은 지금부터

드디어 데뷔하는 소년24…진짜 시작은 지금부터

2017.08.14. 오전 09: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드디어 데뷔하는 소년24…진짜 시작은 지금부터_이미지
AD

그룹 소년24가 최종 멤버를 확정했다. 진짜 시작은 지금부터다.



지난 12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최종 데뷔 멤버를 선정하는 ‘소년24 THE FINAL’이 진행됐다. 26인 소년들은 데뷔 멤버 9인에 선발되기 위해 1년 6개월을 달렸다.



지난해 8월 6일 시작된 상설공연은 260회차까지 진행됐다. 이를 통해 멤버들은 전체적으로 기량이 상승, 팬들의 기대치를 점차 높였다.



각종 유닛과 솔로 무대를 펼친 멤버들은 현장에 모인 팬들의 만족을 채워주고자 했다. 데뷔 멤버 발표식에 앞서 26명의 소년은 객석에 직접 내려가 팬들과 일일이 아이컨택과 하이파이브를 선보였다.



기존 누적 포인트 20%, 소년24 THE FINAL 사전투표 10%, 팀워크 평가 20%와 당일 현장투표 50%의 합산으로 결정된 7인과 기획사 측에서 선정한 2인으로 총 9명이 선정됐다.



멤버는 황인호, 정연태, 김진섭, 김성현, 유영두, 아이젝, 진성호, 이인표, 한현욱으로 확정됐다. 기획사 선정으로 합류한 이인표, 한현욱 역시 최종 합산점수 8위와 9위로 팬들의 선호와 일치했다.



9인의 멤버들은 “꿈 꾸던 데뷔조에 들게되어 기쁘다. 꿈을 이룰 수 있게 여러분들이 많이 도와주신 것 같아서 진심을 다해서 감사드린다. 지금부터 더 행복한 길 있을 테니까 계속 같이 갔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9인의 소년들은 올해 안에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CJ E&M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