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첫 번째 미니앨범 오늘(8일) 오후 6시 전격 공개

위키미키, 첫 번째 미니앨범 오늘(8일) 오후 6시 전격 공개

2017.08.08. 오전 08: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위키미키, 첫 번째 미니앨범 오늘(8일) 오후 6시 전격 공개_이미지
AD

신예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첫 번째 미니앨범 '위미(Weki Meki 1st Mini Album WEM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며 그 베일을 벗는다.



위키미키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위미'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시 매력을 보여주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처 힙합 장르의 곡이다.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Hook)은 물론 8명의 멤버들이 곡의 각 구성마다 개성 있는 보컬과 랩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그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중이다. 컬러풀한 색채감과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 보는 이들에게 강렬함을 안긴 안무와 톡톡 튀는 가사까지 ‘20초의 틴크러쉬 마법’이라는 말을 들으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특히 티저 공개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았던 위키미키의 이번 타이틀곡 안무는 소녀시대, f(x), 레드벨벳 등의 안무를 만들었던 세계적인 안무가 ‘카일 하나가미’의 작품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지난 2월 위키미키의 멤버 최유정과 김도연은 아이오아이 활동 종류 후 휴식과 트레이닝을 통해 미국행에 올라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을 만나 견문을 넓히고 온 바, 위키미키만의 독보적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틴크러쉬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위미키미의 첫 앨범 ‘위미’에는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를 비롯해 총 6곡의 음원으로 꽉 채워져있다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너란 사람(Pretty boy)’, ‘네버랜드(Neverland)’, ‘마이월드(My World)', '판타스틱(Fantastic)' 등이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다.



위키미키(Weki Meki)는 오늘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한다. 발매 전 오후 5시 30분 엠넷 프레젠트(Mnet Present)를 통해 데뷔 무대를 공개한 후 오후 8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네이버 브이(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데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