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샤츄 "'K팝' 양현석 심사위원, 데뷔 제일 칭찬해줄 것"

크리샤츄 "'K팝' 양현석 심사위원, 데뷔 제일 칭찬해줄 것"

2017.05.24. 오후 4: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크리샤츄 "'K팝' 양현석 심사위원, 데뷔 제일 칭찬해줄 것"_이미지
AD

크리샤츄가 양현석 심사위원이 데뷔에 대해, 가장 칭찬을 많이 해줄 것 같다고 말했다.



24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일지아트홀에서 크리사츄의 첫 번째 데뷔 앨범 'Kriesha Chu 1st Single Album'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크리샤츄는 'K팝스타'와 데뷔 무대의 차이점에 대해 "어떤 무대가 됐든 최선을 다 하고 잘 하고 싶기 때문에 크게 생각이 다르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연습생에서 가수가 됐으니깐 대중들이 저를 보는 기대치나 생각은 변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 심사위원이 봤으면 뭐라고 했을 것 같냐고 묻자 "'K팝스타' 했을 때 보다 부족한 부분이 좋아졌을 것 같다고 칭찬해줬을 것 같다"면서 "양현석 심사위원이 제일 칭찬을 많이 해줬을 것 같다"고 답했다. 또한 "양현석 심사위원님, 첫 번째 데뷔앨범 나왔으니깐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발매된 크리샤츄의 데뷔 앨범은 실력파 작곡돌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굿 라이프'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용준형이 데뷔를 앞둔 신인가수를 위해 프로듀싱에 참여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타이틀곡은 ‘트러블(Trouble)'은 파워풀한 리듬위에 반복되는 Brass 라인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 ‘K팝스타6’를 통해 검증된 크리샤츄의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