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뮤직] 팬덤 넘어 대중 향해…세븐틴 다짐 ‘울고 싶지 않아’

[룩@뮤직] 팬덤 넘어 대중 향해…세븐틴 다짐 ‘울고 싶지 않아’

2017.05.22. 오후 6: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룩@뮤직] 팬덤 넘어 대중 향해…세븐틴 다짐 ‘울고 싶지 않아’_이미지
  • [룩@뮤직] 팬덤 넘어 대중 향해…세븐틴 다짐 ‘울고 싶지 않아’_이미지2
AD


성장을 택했다. 변화를 시도했다. 팬덤도 지키고, 대중도 얻고 싶다. 그리고 ‘울고 싶지 않다’. 세븐틴의 다짐을 녹여낸 ‘올원(AL1)’이 시작됐다.



그룹 세븐틴 22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올원(Al1)’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를 비롯해 수록곡은 세븐틴은 이전과 다른 음악을 준비했다.



우선 13명 멤버는 성숙함에 초점을 맞췄다. ‘울고 싶지 않아’의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에 깊어진 감성을 스며들게 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된 화면은 이국적 분위기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세븐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이전 타이틀곡 ‘아낀다’, ‘만세’, ‘예쁘다’, ‘아주 NICE’, ‘붐붐’이 사랑을 알기 시작한 소년이라면, ‘울고 싶지 않아’는 깊은 슬픔의 순간을 노래했다. 소년의 성장을 알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기존 팬덤 사수는 물론 대중에게도 인지될 수 있는 그룹으로 확장되겠다는 각오도 담겼다.



세븐틴은 앨범 발매 후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플레디스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