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BOMB’ 들은 유재석 반응 궁금…같이 춤추고 싶다”

싸이 “‘BOMB’ 들은 유재석 반응 궁금…같이 춤추고 싶다”

2017.05.10. 오후 2: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싸이 “‘BOMB’ 들은 유재석 반응 궁금…같이 춤추고 싶다”_이미지
AD

가수 싸이가 유재석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싸이 정규 8집 ‘4X2=8’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싸이는 ‘BOMB’에 대해 “이 곡은 ‘무도가요제’에서 박진영이 유재석에게 들이 밀었다가 선택받지 못한 노래다. 저는 ‘무한도전’ 방송 보면서 노래가 참 좋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박진영한테 전화해서 넘겨 달라고 했다. 재작년에 박진영에게 건네받은 노래다. 잘 들고 있다가 이번에 ‘BOMB’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BOMB’는 박진영이 작곡,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아이콘의 비아이와 바비의 세련되고 타이트한 랩이 더해져 멋진 조화를 이룬다.



특히 싸이는 “이 곡을 듣고 유재석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다. 오늘 저녁에 전화해서 물어볼 예정이다”며 “기회가 된다면 같이 춤을 춰서 SNS에 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싸이 ‘4X2=8’에는 ‘뉴 페이스(New Face)’ ‘아이 러브 잇(I LUV IT)’ 등이 수록됐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