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출신’ 솔로도전…3男, 3色, 3行

‘아이돌 출신’ 솔로도전…3男, 3色, 3行

2016.09.30. 오전 10: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아이돌 출신’ 솔로도전…3男, 3色, 3行_이미지
AD

아이돌 출신 세 가수의 세 가지 도전이 시작된다.



B1A4(비원에이포) 멤버 산들이 오는 10월 4일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매한다. 동명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로 산들은 무공해 발라드를 선보인다. 음원 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산들은 현실남친으로 변신했다. 일본 오키나와를 배경으로 산들의 자연스럽고 꾸밈없는 모습을 담았다.



산들의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언젠가 만나게 될 연인을 향한 마음을 담아냈다. 가수 박원의 자작곡으로 산들의 기존 창법을 변화시켜 색다른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더블에이 출신 아우라(AOORA)는 오는 10월 7일 솔로 앨범 ‘FOOLS’를 발표한다. 아우라는 지난 5월 더블에이에서 탈퇴한 후 싱글 앨범을 연달아 내놓았다. 이번 앨범은 아우라가 방송 활동 재개를 알리는 포인트가 될 전망.



아우라는 타이틀곡 ‘철이 안 들어서’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부각시킨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아우라는 소년의 훈훈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있다.



2AM 출신 정진운은 오는 10월 5일 일본 첫 솔로 앨범 ‘WILL’을 내놓는다. 이번 앨범은 지난 6월 국내에서 발매한 맥시싱글 ‘WILL’의 일본 버전. 앨범은 한정반과 통상반으로 나뉘어 각각 5곡, 3곡이 실린다.



정진운은 일본 앨범 발매를 기념해 10월 2일 오사카, 3일 나고야, 4일 5일 9일 도쿄에서 팬들과 만난다. 정진운은 2AM 활동 당시 일본 활동을 펼친 바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