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씨스타, 'SHAKE IT' 전 음원차트 1위 3일째 수성
  • 씨스타, 'SHAKE IT' 전 음원차트 1위 3일째 수성_이미지
  • 씨스타, 'SHAKE IT' 전 음원차트 1위 3일째 수성_이미지2
Posted : 2015-06-24 13:09

[TV리포트=김가영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SHAKE IT'이 3일 연속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24일 씨스타 소속사 측은 “지난 22일 정오 공개된 씨스타의 신곡 'SHAKE IT'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뮤직, 싸이뮤직 등 전 음원사이트 1위를 3일째 수성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중국 주요 음악사이트인 쿠거우 뮤직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심상치 않은 'SHAKE IT'열풍을 예감케 하고 있다.



타이틀곡 'Shake It (쉐이크 잇)'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레트로 댄스 트랙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와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졌다.



흥이 넘치는 멜로디와 유머, 섹시코드가 가미된 영상, 따라하기 쉬운 율동, 다같이 춤출 때 빛이 나는 광장형 안무가 포인트. 남녀노소 고른 팬층을 보유한 만큼 국민 걸그룹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선점하겠단 각오를 밝혔다.




뮤직비디오 역시 코믹한 판타지 장르로 제작돼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주희선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대세’ 강균성, 셰프 최현석과 몬스타엑스의 셔누, 원호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경쾌한 음악과 안무, 유머코드가 결합돼 보고 듣고 즐거움을 갖춘 영상이다.



24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SHAKE IT(쉐이크 잇)'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짧은팬츠에 몸매가 드러나는 상의를 입은채 '넘사벽' 큐트섹시를 과시하며 시선을 끈다. 또한, 짧은팬츠로 드러난 명불허전의 각선미와 포인트 안무인 '버블힙' 댄스는 삼촌팬들의 무한재생을 부르고 있다.



씨스타는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HAKE IT’이 음원사이트를 점령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