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中 '여신의 패션' 평가 1위...최고가

나나, 中 '여신의 패션' 평가 1위...최고가

2014.10.19. 오전 08: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나나, 中 '여신의 패션' 평가 1위...최고가_이미지
AD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가 중국 예능프로그램 '여신의 패션'에서 평가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나나는 지난 18일 방송된 중국 상해동방TV의 '여신의 패션'에서 최범석 디자이너와 호흡을 맞췄다.

이 프로그램은 중국 내 최고의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의류 관련 네 개 업체의 바이어들뿐만 아니라 중국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이 스페셜 게스트 및 패널로 자리를 함께 해 매주 주어지는 미션에 대한 평가에 참여 한다.

지난 방송에서 나나는 '잠자는 숲 속의 공주' 콘셉트로 최범석 디자이너와 함께 바이어와 셀러브리티 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금액 중화 319만 위안(한화 5억 5000만원 이상)을 평가 받으며 또 다시 바이어 평가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매주 주어지는 미션에 바이어평가 40%에 현장 관객 투표 40% 그리고 함께 출연하는 출연진 평가를 더해 순위가 결정되는 '여신의 패션'에서 나나가 매주 뛰어난 성적을 보이고 있고 현재 역대 바이어 평가 최고 금액 기록(428만 위안, 한화 7억 5000만원)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결승전을 두고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신의 패션' 연출진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가진 나나가 중국내에서 새로운 패션 한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나는 '여신의 패션'과 더불어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하고 있으며,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