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3차 티저…팔색조 매력에 '기대UP'

에일리, 3차 티저…팔색조 매력에 '기대UP'

2014.09.19. 오전 09: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에일리, 3차 티저…팔색조 매력에 '기대UP'_이미지
AD
[OSEN=김사라 기자] 가수 에일리가 컴백을 앞두고 3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일리는 19일 오전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두 장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일리는 핑크색 비니와 산뜻한 캐주얼 차림을 선보이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흰색 원피스 차림으로 바닥에 앉아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된 두 장의 이미지는 앞서 공개 된 ‘삐에로’, ‘시크’ 콘셉트의 이미지들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담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티저를 접한 팬들은 “여신급 외모”, “말 그대로 팔색조 매력덩어리”, “어떤 걸 해도 다 예뻐” 등 에일리의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에일리의 소속사측은 “이번 앨범은 에일리의 다양한 음악과 함께 스타일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아직 공개 되지 않은 에일리의 모습은 앨범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현재까지 공개 된 티저이미지 외의 미공개컷들이 금일 네이버뮤직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을 발표하고, 발매당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