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첫 단독콘서트 2회 전석 매진..1회 추가 ‘확정’

방탄소년단, 첫 단독콘서트 2회 전석 매진..1회 추가 ‘확정’

2014.09.11. 오전 09: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방탄소년단, 첫 단독콘서트 2회 전석 매진..1회 추가 ‘확정’_이미지
AD



[OSEN=김사라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첫 단독 콘서트 ‘BTS 2014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2 더 레드 불릿(BTS 2014 LIVE TRILOGY: EPISODE Ⅱ. THE RED BULLET)’이 1회 공연을 추가하며 3회 공연 개최를 확정했다.

다음달 18~19일 2회 공연 예정이었던 방탄소년단의 첫 단독 콘서트는 1회를 추가해 10월 17~19일 사흘간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일 오후 8시, 콘서트 티켓 예매를 시작한 지 단 2분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이러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회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공연 관계사는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빗발치는 문의전화로 곤혹을 치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진격해 티켓 얻었다", "핫한 방탄, 첫 단콘에 전석 매진 대단하다" 등 첫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기록을 축하하는 반응이 이어졌다.

‘BTS 2014 라이브 트릴로지’는 3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BTS 스토리의 클라이맥스와 1, 3부의 내용을 이어주는 빠트려서는 안 될 아주 중요한 공연이라는 점이 알려지며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게다가 이번 첫 콘서트의 공연장은 대형 경기장이 아니기에 관객들과 호흡하며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방탄소년단을 보다 가까이서 접하고자 했던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이번 추가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에 팬클럽 선예매, 17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