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사망' 레이디스코드 고은비는 누구?

'교통사고 사망' 레이디스코드 고은비는 누구?

2014.09.03. 오전 07: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교통사고 사망' 레이디스코드 고은비는 누구?_이미지
AD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3일 빗길 교통사고를 당해 멤버 고은비가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고은비는 1992년생 올해 22살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다. 은비는 레이디스 코드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한 5인조 걸그룹으로,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리세와 케이블채널 엠넷 '보이스 코리아'의 소정이 속한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주목받았다.

지난 2월에는 디지털 싱글 '쏘 원더풀(So Wonderful)'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달 7일 새 앨범 '키스 키스(Kiss Kiss)'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한 바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이날 새벽 서울로 돌아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현재 수원의 한 병원 등으로 옮겨진 상태다.

레이디스코드의 한 관계자는 이날 오전 OSEN에 "현재 소속사 관계자들이 모두 수원에 가서 상황 파악을 하고 있다"면서 "고은비와 리세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괜찮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나 좀 더 상황을 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