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재한 카라, 또 다시 日 열도 달궜다

건재한 카라, 또 다시 日 열도 달궜다

2014.08.29. 오전 08: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건재한 카라, 또 다시 日 열도 달궜다_이미지
AD
[OSEN=박정선 기자] 걸그룹 카라가 일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카라는 지난 27일 일본 싱글 11집 ‘맘마미아’의 발매일에 맞춰 현지로 출국, 각종 방송과 이벤트를 통해 일본 열도를 달궜다.

프로모션 첫 날 오리콘스타일, NHK, BS아사히 등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를 진행한 카라는 28일에는 니혼TV의 ‘슷키리’ 생방송에서 ‘맘마미아’의 화려한 무대를 공개했다.

방송이 끝나자마자 카라의 ‘슷키리’ 출연 사실이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실시간으로 올라오며 일본 현지의 카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 뿐만 아니다. 오후 오다이바의 대형 야외무대에서 예정된 오프라인 이벤트에는 비가 오는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새벽 부터 팬들이 줄을 서는 장관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날 무대에서 카라는 ‘맘마미아’와 ‘쏘 굿(So Good)’을 비롯해 ‘스텝(STEP)’의 라이브 무대를 일본 팬들에게 선보이면서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카라는 오늘(29일) KBS 2TV ‘뮤직뱅크’, 오는 30일 MBC ‘쇼!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맘마미아’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