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9월11일 컴백 확정.."섹시 NO"

티아라, 9월11일 컴백 확정.."섹시 NO"

2014.08.20. 오전 11: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티아라, 9월11일 컴백 확정.."섹시 NO"_이미지
AD


[OSEN=이혜린 기자] 완전체 컴백을 앞둔 걸그룹 티아라가 오는 9월11일로 컴백 일자를 확정했다.

지난해 9월 발표한 '넘버나인' 이후 딱 1년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티아라는 최근 9월11일로 날짜를 확정하고 컴백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20일 이같이 밝히며 흑백 이미지로 청초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티아라의 새 화보도 공개했다. 이전의 섹시하거나 발랄한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라 또 다른 변신을 예감케 한다.

실제로 티아라는 이번 컴백에서 섹시 코드는 배제할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솔로가수로 나선 지연과 효민이 강렬한 섹시 콘셉트로 이목을 집중시켰지만 이번 완전체 컴백에서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것.


신곡 장르도 티아라가 그동안 하지 않았던 EDM의 한 장르인 BIG ROOM을 도입했다. 본격적인 클럽 음악인 셈이다.

롤리폴리 춤, 셔플춤, 로보트춤 등으로 화제를 모아온 티아라는 이번 타이틀 곡을 통해서도 새로운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