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X레오, 신곡 스포일러...핏빛 침대 애절

린X레오, 신곡 스포일러...핏빛 침대 애절

2014.08.02. 오전 09: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린X레오, 신곡 스포일러...핏빛 침대 애절_이미지
AD
[OSEN=선미경 기자] 린X레오의 싱글앨범 가사 일부를 담은 스포일러 스토리 이미지가 공개됐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정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린X레오의 듀엣곡 가사 일부와 곡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스포일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총 3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이 티저는 침대 위에 다리를 길게 뻗고 누워있는 레오의 모습과 사라져 가는 묘령의 여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애절하면서도 슬픔을 머금고 있는 레오의 모습과 서서히 사라져가는 여인의 모습이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여인의 죽음을 암시한 듯 붉은 피로 물들인 침대는 "사랑한다. 아니 날 사랑 안한다. 꽃잎을 따다. 그저 하염없이 운다"라는 가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여인이 사라진 슬픔을 붉은 꽃잎으로 묘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젤리피쉬 측은 "그간 발표된 듀엣곡들이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달콤 러브송이였다면, 린X레오가 들려줄 곡은 티저 이미지에서 보여주듯, 헤어진 이후 감정을 대변하는 슬픈 운명의 사랑노래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는 5일 정오 음원 공개.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