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보컬' 손승연, 오늘 '다시 너를' 발표 "격정적 멜로디"

'슈퍼보컬' 손승연, 오늘 '다시 너를' 발표 "격정적 멜로디"

2014.07.30. 오전 09: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슈퍼보컬' 손승연, 오늘 '다시 너를' 발표 "격정적 멜로디"_이미지
AD




[OSEN=이혜린 기자]'슈퍼보컬' 손승연이 30일 신곡 '다시 너를'을 발표한다.

손승연은 이날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손승연이 데뷔 후 두번째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프로듀서 물만난 물고기가 만들었다.


‘다시 너를’은 격정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인 스탠다드 팝 발라드 장르로, 저음에서 최고 음역대를 넘나드는 손승연의 가창력이 제대로 담길 예정이다.


손승연의 소속사 포츈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시 너를'은 막강한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불리며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손승연도 "부르기 힘든 노래"라고 혀를 내둘렀을 만큼 최고 난이도를 자랑한다.


'소넷 블룸스(Sonnet Blooms)'에는 손승연의 이별 3부작 '미친 게 아니라구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살만해졌어'가 수록되며, 남성2인조 그룹 프리스타일이 지원 사격해 완성된 노래 '매일 다른 눈물이', 각 곡들의 인스트루멘탈까지 총 10개 트랙이 실린다.

rinn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