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지호,'완벽한 수트 맵시'

[사진]오지호,'완벽한 수트 맵시'

2014.07.25. 오후 12: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사진]오지호,'완벽한 수트 맵시'_이미지
AD


[OSEN=제주, 김경섭 기자] 25일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신영 영화박물관 무비스타' 리뉴얼 오픈 개관식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배우 오지호가 포토 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리뉴얼 오픈 개관식은 3년간의 기획기간을 거친 결과물을 선보이는 자리로 지하 1층부터 지상2층까지 총 3층으로 구성하고 카메라를 형상화 한 재미있는 돔 형 디자인의 건축물이 입구부터 호기심을 자아내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영 영화박물관 무비스타'의 재탄생을 알리는 자리이다.

특히 내부에는 무비 시티, 무비 갤러리, 무비 라운지라는 3가지 테마로 각 층을 구성하여 영화의 모든 것을 만나고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경험을 제공하며, 4D, 7D 모션 서클 입체 영상관, 특수효과 체험 공간 및 카페와 레스토랑을 겸비하는 등 휴식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신영 영화박물관 무비스타' 리뉴얼 오픈 개관식에는 배우 오지호, 이동건과 신영균예술문화재단의 신영균 회장, 안성기 이사장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신영 영화박물관 무비스타'는 오는 8월 1일 정식개장 할 예정이다. /greenfield@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