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순백의 란제리 티저...'치명적 섹시'

현아, '빨개요' 순백의 란제리 티저...'치명적 섹시'

2014.07.18. 오전 10: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현아, '빨개요' 순백의 란제리 티저...'치명적 섹시'_이미지
  • 현아, '빨개요' 순백의 란제리 티저...'치명적 섹시'_이미지2
AD

[OSEN=박현민 기자] 현아의 컴백 타이틀곡 '빨개요' 티저가 공개됐다.

18일 현아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세 번째 미니음반 '에이토크(A TALK)'의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글었다.

공개된 티저이미지 속 현아는 순백의 란제리를 입고 침대에 누워 강렬한 눈빛으로 압도적이고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백옥 피부 현아는 순수한 느낌과 도발적인 섹시함을 한꺼번에 드러내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연속 공개된 티저들은 현아의 독보적인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보여주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8일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 컬러인 '레드(Red)'의 콘셉트에서 착안한 발랄하고 재치있는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으로 현아의 건강한 섹시미를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이다.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빚어낸 위트 넘치는 멜로디에 현아의 독특한 매력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

'빨개요'는 2012년 현아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알렸던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만에 선보이는 컴백곡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현아는 지난 2010년 '체인지'로 첫 솔로 데뷔를 한 뒤 '버블팝' '아이스크림'등을 통해 압도적인 섹시 아이콘으로 성장해 온 데 이어 이번 '빨개요'로 차원이 다른 섹시함의 완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현아는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적인 모습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앞서 기대감을 고조할 예정이다. 현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는 오는 21일 케이블채널 SBS MTV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컴백 전 음반에 대한 다양한 스포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아는 오는 25일 방송 무대를 시작으로 '빨개요'의 활동을 시작하며 28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