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티아라 지연, 골반춤 무삭제 버전 '더 셌다'

단독티아라 지연, 골반춤 무삭제 버전 '더 셌다'

2014.05.27. 오후 4: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단독]티아라 지연, 골반춤 무삭제 버전 '더 셌다'_이미지
  • [단독]티아라 지연, 골반춤 무삭제 버전 '더 셌다'_이미지2
AD





[OSEN=이혜린 기자] 오리지널은 더 강했다.

골반춤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티아라의 지연이 오는 28일 0시에 공개할 '1분1초' 뮤직비디오 무삭제 버전을 OSEN이 단독 입수했다.

당초 '너무' 야한 건 아닐까 염려돼서 편집 도중 빠져야 했던 골반춤의 풀버전이 고스란히 담겨있었다. 지연의 골반 및 몸매 라인을 부각시키고, 지연의 위로 물이 쏟아지면서 보다 더 농염한 분위기를 끌어내는 장면이 30% 가량 더 추가됐다.

공식 뮤직비디오는 스토리에 보다 더 방점을 찍으면서 안무 영상은 크게 활용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골반춤, 박쥐춤 등이 더 많이 삽입되면서 수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

컴백 무대를 통해 골반춤의 '센 화력'을 확인한 지연이 아예 무삭제 버전을 공개하면서 팬들의 관심에 화답하는 의미다.

백미는 후반부 메이킹 필름이다. 재킷 촬영 현장을 담은 이 영상은 크게 자극적인 설정 없이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묘한 섹시함을 연출했다.

속옷 차림을 연상케 하는 지연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섹시퀸 출격을 예고하고 있는 것. 이 현장에서 찍힌 사진은 지연의 티저 이미지로 활용되며 일찍이 큰 화제를 모은 바있다.

이단옆차기가 만든 '1분 1초'는 사랑하는 남자를 포기할 수 없다는 간절한 마음이 표현된 곡이다. 이번 지연의 솔로 활동은 티아라 멤버 중 가장 먼저 스타트를 끊는 것으로, 그동안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로 승부했던 티아라의 제2막을 여는 중요한 터닝포인트로 각광받고 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