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비투비 민혁, 살아있는 '에잇 팩' 공개..체육돌 위엄
  • 비투비 민혁, 살아있는 '에잇 팩' 공개..체육돌 위엄_이미지
Posted : 2014-02-22 10:17

[OSEN=황미현 기자] 그룹 비투비의 민혁이 식스팩을 넘은 '에잇 팩'을 공개하며 체육돌의 위엄을 보였다.

민혁은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한 화보 촬영 영상에서 상의 탈의를 한 채 남성미를 한껏 발산했다.

민혁은 앳된 얼굴과는 달리 우람한 근육과 초콜릿을 연상케 하는 복근으로 여성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민혁은 영상 속에서 "포즈는 어떻게 하면 되느냐"고 묻는 등 열의를 보였으며, 치골, 복근 등을 강조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민혁은 지난 설 특집으로 방송된 MBC '아이돌 육상 대회'에서 높이뛰기 부문 신기록을 달성하며 금메달을 차지한 것을 시작으로, 남자 60M 달리기, 풋살에서 금메달을 땄다. 이어 남녀 혼성 400M 달리기에서 은메달을 거머쥐며 MVP에 올랐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17일 4집 미니음반 '뛰뛰빵빵'으로 컴백해 음원 차트 상위 권에 안착했으며,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