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채연 근황, '청순+깜찍' 외모 누리꾼 "비결이 궁금해"
    • 채연 근황, '청순+깜찍' 외모 누리꾼 "비결이 궁금해"_이미지
    [OSEN=이슈팀]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 채연이 중국에서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우리 나이로 서른 여섯살이지만 20대 부럽지 않은 앳띤 외모에 누리꾼들은 부러움과 함께 응원의 글로 반가움을 남겼다.

    채연은 지난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언제 찍혔는지 모르는 사진들. 중국에서 단편 뮤비 안에 과거 회상신 찍는 중~ 일정이 너무 빠듯했지만 풍경이 참 예뻤던. 좀 멍해 있는 저 사진이 왠지 좋구만"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양갈래 머리를 땋아내리고 청순한 흰 셔츠와 스커트를 입은 채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채연은 진하지 않은 화장,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오랜만에 채연의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미모는 중국에서도 변함없네요" "갈수록 어려지시는 듯" "비결이 뭔지" "한국에서 곧 볼 수 있기를 기대해요"라며 근황을 전한 채연을 응원했다.

    한편 채연은 현재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채연 트위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