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세상을 뒤흔든 목소리"…'보헤미안 랩소디' 10월말 개봉
  • "세상을 뒤흔든 목소리"…'보헤미안 랩소디' 10월말 개봉_이미지
Posted : 2018-09-06 07:24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시대와 국경을 초월한 음악으로 전세계를 열광시킨 ‘퀸’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퀸’의 천재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생일 전야로 공개한 메인 예고편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화제다.



특히, ‘프레디 머큐리’를 연기한 레미 맬렉의 완벽한 싱크로율은 몰입감을 더해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여기에 1985년 7만 2,000명이 운집, 실시간 위성 중계로 전세계 150개국 약 19억명이 시청한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역사적인 콘서트 ‘라이브 에이드(Live Aid)’에 참여한 ‘퀸’의 전설적인 무대를 재현한 모습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특별함을 위대함으로 만든 ‘퀸’의 리드보컬인 ‘프레디 머큐리’의 9월 5일 생일 기념 영상 2종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BIRTHDAY’ 영상은 ‘프레디 머큐리’의 화려하고 강렬했던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재현한 무대들과 1976년에 발매된 5집 앨범 [A Day at the Races]에 수록된 ‘Somebody To Love’ 곡이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9월 5일 세상을 뒤흔든 단 하나의 목소리가 태어나다’라는 카피는 ‘프레디 머큐리’의 위대함을 입증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실제 ‘프레디 머큐리’의 모습과 ‘HAPPY BIRTHDAY FREDDIE’라는 카피가 등장해 감동을 배가 시킨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특별 영상은 한 번쯤 들어봤을 ‘퀸’의 명곡인 ‘We Will Rock You’, ‘Bohemian Rhapsody’, ‘We Are The Champion’, ‘Don’t Stop Me Now’, ‘Somebody To Love’의 가사와 함께 짧지만 인상 깊은 ‘플레이리스트’ 영상으로 제작, 온라인상에 순치적으로 깜짝 공개되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10월말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상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