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푸부터 피글렛까지"…'곰돌이 푸' 실사판 스틸 공개
  • "푸부터 피글렛까지"…'곰돌이 푸' 실사판 스틸 공개_이미지
  • "푸부터 피글렛까지"…'곰돌이 푸' 실사판 스틸 공개_이미지2
Posted : 2018-09-03 10:18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스틸이 공개됐다.



먼저 곰돌이 푸와 어른이 된 크리스토퍼 로빈(이완 맥그리거)이 벤치에서 재회하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서로를 아주 오랜만에 만난 로빈과 푸가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푸를 헌드레드 에이커 숲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크리스토퍼 로빈은 런던부터 고향으로의 여정을 시작한다. 곰돌이 푸가 평범한 곰인형인 것처럼 사람들의 눈을 속여야 하는 상황은 유쾌한 어드벤처를 기대하게 만든다.




최초로 라이브액션으로 탄생한 헌드레드 에이커 숲 캐릭터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곰돌이 푸를 비롯 피글렛, 티거, 이요르 등 100년 가까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들은 따뜻한 눈빛으로 관객들을 맞이할 전망이다. 로빈의 딸 매들린(브론테 카마이클)이 아빠의 어릴 적 친구들을 만난 모습은, 새로운 세대에게도 전파될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만의 따뜻한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정글북'(2016), '미녀와 야수'(2017)의 연타 흥행을 잇는 디즈니 라이브액션 작품이다. 10월 3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스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