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민지혁 "'님의 침묵' 배우에 오디션비 1만원 받아" 폭로
  • 민지혁 "'님의 침묵' 배우에 오디션비 1만원 받아" 폭로_이미지
  • 민지혁 "'님의 침묵' 배우에 오디션비 1만원 받아" 폭로_이미지2
Posted : 2018-09-03 10:09

배우 민지혁이 영화 '님의 침묵'(한명구 감독) 오디션 비용 관련 내용을 폭로했다.



민지혁은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영화에 도움을 주시는 분들, 혹여나 이 영화에 캐스팅된다고 참여하시는 배우님들 추후에 피해 안 보시게. 과감히 패스하시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님의 침묵' 오디션 관련 내용을 공개했다.



민지혁이 공개한 '님의 침묵' 1차 서류 합격 공지 문자 메시지에는 "오디션 비용:1만 원. 간식, 음료, 서류발송, 청소비 등 대기시 식사는 간식을 활용바랍니다"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약 3시간 뒤 또 다시 발송된 합격 문자에는 "오디션비 당일납부 5000원"이라고 오디션 비용이 정정됐다.




이에 대해 민지혁은 "(오디션 주최 측에서) 오디션 지원자가 8000명이 돼 만 원으로 하는 건 좀 그래서 5000원으로 수정한 것이라 하더라"라며 "오디션장에 홍보 효과를 위해 기자들을 불렀답니다. 기자 4명, 한 명당 60만 원, 총 240만 원이 든다. 전반적인 서류비용 등"이라고 오디션비 명목에 대해 설명했다.



민지혁은 "본인들 홍보에 기자들 부른 비용을 왜 배우들이 감당해야 하죠?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들 연기로만 1년에 300~400만 원도 못 버는 배우들이 많습니다. 제작사라면 월급 받고 진행비 나오잖아요. 그리고 자유연기 15초? 오디션을 아시나요? 연기를 아시나요? 15초짜리 자유연기는 도대체 뭔가요? 도대체 누구를 위한 오디션인가요?"라고 지적했다.



'님의 침묵'은 '저 하늘에도 슬픔이', '엄마없는 하늘아래' 등을 연출하고 '커져라 쎄져라', '애마와 변강쇠'에 출연한 한명구 감독이 연출한다. 만해 한용운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민지혁은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로 데뷔, 영화 '런닝맨', '친구2', '화려한 외출' 등에 출연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민지혁 페이스북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