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20만 대군"…'안시성' 조인성x남주혁x박성웅 역대급 스케일
  • "20만 대군"…'안시성' 조인성x남주혁x박성웅 역대급 스케일_이미지
  • "20만 대군"…'안시성' 조인성x남주혁x박성웅 역대급 스케일_이미지2
  • "20만 대군"…'안시성' 조인성x남주혁x박성웅 역대급 스케일_이미지3
Posted : 2018-08-24 08:27

영화 '안시성'(김광식 감독)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 성주 양만춘(조인성)은 ‘장군’하면 떠오르는 선입견을 깨버리고, 젊고 강인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조인성 만이 소화할 수 있는 깊고 강렬한 눈빛이 백미다. 전쟁의 신 당 태종 이세민(박성웅)은 20만 대군을 손가락 하나로 진두지휘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낸다.




스틸에 담긴 20만 대군의 규모는 한국 영화에서 보기 드물었던 장면이다. 여기에 고구려 전사들인 태학도 수장 사물(남주혁), 기마부대 대장 파소(엄태구), 백하부대 리더 백하(설현). 그리고 기수와 말 모두 찰갑으로 무장한 ‘최강’ 개마무사의 위용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김광식 감독이 “성을 뺏으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액션을 담아내려 했다”고 밝힌 대로 '안시성'엔 역대급 액션 시퀀스들이 대거 등장한다.



'안시성'은 9월 19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안시성' 스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