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어른도감' 엄태구x이재인 오늘(23일) 개봉…폭발적 데뷔작
  • '어른도감' 엄태구x이재인 오늘(23일) 개봉…폭발적 데뷔작_이미지
  • '어른도감' 엄태구x이재인 오늘(23일) 개봉…폭발적 데뷔작_이미지2
  • '어른도감' 엄태구x이재인 오늘(23일) 개봉…폭발적 데뷔작_이미지3
Posted : 2018-08-23 11:48

배우 엄태구, 이재인 주연의 영화 '어른도감'(김인선 감독)이 오늘(23일) 개봉했다. '어른도감'은 철없는 삼촌과 철든 조카가 갑자기 만나 특별한 가족이 되어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영화.



#1. 철부지 삼촌 엄태구 X 철든 조카 이재인의 좌충우돌 톰과 제리 케미



'밀정' 하시모토, '택시운전사' 검문소 군인 등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엄태구가 아빠를 여의고 슬픔에 빠져 있는 조카에게 발칙한 동업을 제안하는 철없는 삼촌 재민을 연기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엄태구와 톰과 제리 케미를 선보일 철든 조카 경언 역을 맡은 이재인은 '센스8', '아이 캔 스피크'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충무로는 물론 할리우드까지 넘나드는 유망주로 이름을 알려 기대를 모은다.



두 주연배우와 더불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당신의 부탁'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연기를 펼친 서정연 배우까지, 완벽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배우들의 특별한 호흡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2. 2018시카고아시안팝업시네마 개막작! 김인선 감독, 화려한 신호탄을 쏘다



'어른도감' 연출을 맡은 김인선 감독은 '아빠의 맛', '수요기도회'에 이어 섬세하고 따스한 연출을 선보이며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한 몸에 받았다.



김인선 감독은 '어른도감'을 통해 “우리가 보지 못한 새로운 시선을 가진 김인선 감독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민규동 감독, “그 동안 쌓아온 연출력을 폭발적으로 보여준 장편 데뷔작이라고 본다” –김현석 감독, “아프고 고단하고 외로운 사람들의 이야기를 사려깊고 건강한 태도로 유쾌하고 즐겁게 풀어낼 수 있는 연출력에 감탄했다” –윤가은 감독 등의 호평을 받으며 한국여성감독들의 활약이 활발한 가운데 떠오르는 신예로 눈도장을 찍었다.




#3. 우연 혹은 필연으로 뭉친 이들의 특별한 가족 만들기



'어른도감'은 아이의 눈에 비친 어른들의 모습을 담백하고 유쾌 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특히, '가족의 상실'과 '경제적인 문제'를 다루며 어른들의 세상 속 관계에 대한 고찰을 하게한다.



'어른도감' 속 경언과 재민은 함께 시간을 보내며 미성숙한 서로의 모습을 마주하고, 부족한 점을 채워주며 성장한다. 경언과 재민이 함께하는 시간은 결국 인간이 서로에게 전할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보여주며, 엔딩에서 찡한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누군가에게 시간을 들인다는 건, 다시는 돌려받지 못할 삶의 일부를 주 는 거야.”는 재민의 대사는 고스란히 관객들에게 전달돼 깊은 울림을 줄 것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어른도감' 스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