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결혼식' 김영광, 현실남친미 가능케한 인생연기

'너의 결혼식' 김영광, 현실남친미 가능케한 인생연기

2018.08.16. 오후 4: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너의 결혼식' 김영광, 현실남친미 가능케한 인생연기_이미지
  • '너의 결혼식' 김영광, 현실남친미 가능케한 인생연기_이미지2
  • '너의 결혼식' 김영광, 현실남친미 가능케한 인생연기_이미지3
AD

배우 김영광이 영화 '너의 결혼식'(이석근 감독)에서 인생 연기를 선보였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 속 올 여름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너의 결혼식'의 김영광이 캐릭터에 몰입을 더하기 위한 남다른 노력으로 눈길을 끈다.



오직 승희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 ‘우연’으로 분한 김영광은 승희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를 순수하면서도 진정성 넘치는 모습으로 표현해 기대를 높인다.




우연이 고교시절 지친 승희의 기운을 북돋아주기 위해 럼블 피쉬의 ‘Smile Again’을 부르며 마음을 움직이는 장면은 김영광이 직접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대학교 시절, 미식축구 동아리생 우연 캐릭터를 위해 미식축구에 도전한 김영광은 촬영 전부터 대학교를 찾아가 미식축구를 배우고 함께 연습하는 노력을 기울였다. 김영광은 긴 시간 강도 높은 촬영으로 부상을 입기도 했지만 몸을 사리지 않는 뜨거운 열정으로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을 소화하며 미식 축구 장면을 완성해냈다.



이석근 감독은 “미식 축구 장면은 체력적으로 힘든 장면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김영광 배우가 빠르게 배우고 틈틈이 노력해 좋은 장면을 만들 수 있었다”라며 김영광의 노력에 대해 전했다.



'너의 결혼식'은 8월 22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너의 결혼식' 스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