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2' 3박4일간 亞 장악했다…역대급 해외 프로모션

'신과함께2' 3박4일간 亞 장악했다…역대급 해외 프로모션

2018.08.08. 오후 4: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신과함께2' 3박4일간 亞 장악했다…역대급 해외 프로모션_이미지
  • '신과함께2' 3박4일간 亞 장악했다…역대급 해외 프로모션_이미지2
AD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신과함께2', 김용화 감독)이 3박4일간 해외 프로모션을 마쳤다.



'신과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를 그린 영화.



지난 8월 5일(일) 대만 타이페이 시청 앞 광장에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를 시작으로 '신과함께'팀의 해외 프로모션이 성대하게 시작됐다. 8월 6일(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개최된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에는 200여 매체의 대만 주요 언론은 물론 일본,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다수의 아시아 국가에서 50여 매체 이상이 참석해 뜨거운 취재 열기를 자랑했다.




마지막 일정인 8월 7일(화)에는 대만 관객들을 한층 가까이서 만나는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신이구 지역에 위치한 대만 최대 극장인 비쇼시네마에서 '신과함께-인과 연'을 보러 온 관객들을 직접 마주한 배우들과 감독은 그 어느 때보다 벅찬 마음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용화 감독은 “1부에서 큰 사랑을 받아서 찾아뵙게 되었다. 너무 큰 사랑을 주셔서 2부를 준비할 수 있었다. 이 영화가 여러분의 기억 속에 오래 남는 영화였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과함께2'는 7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 중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