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곰돌이 푸' 실사판 10월 3일 韓개봉 확정

디즈니 '곰돌이 푸' 실사판 10월 3일 韓개봉 확정

2018.08.02. 오전 11: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디즈니 '곰돌이 푸' 실사판 10월 3일 韓개봉 확정_이미지
AD

'곰돌이 푸' 실사판이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로 제목을 확정하고 10월 3일 개봉한다.



2016년 '정글북', 2017년 '미녀와 야수'를 잇는 디즈니 라이브 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국내 제목 공개 및 10월 3일(수) 개봉까지 확정했다.



북미에서는 이번주 '크리스토퍼 로빈'으로 개봉하는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



일생에서 쉼표가 필요한 순간, 가장 행복했던 시간을 함께했던 잊지 못한 친구들이 찾아오면서 인생의 변화와 새로운 감성을 전하게 될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올 가을 디즈니만의 행복한 기운을 관객들에게 듬뿍 불어넣어줄 것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바캉스 포스터는 시원한 해변에서 여름을 즐기는 곰돌이 푸와 친구들의 모습으로 위트를 더하며 개봉을 기다리는 한국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아무것도 안 하는 게 제일 좋아”라는 휴가철 적격 카피 역시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미 ‘곰돌이 푸’는 90년 이상 사랑 받아온 디즈니 클래식의 대표 캐릭터로서 전 세계적으로 긍정의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원작은 전세계 7,000만 부 이상 팔렸으며, 2018년 국내 출시된 '곰돌이 푸' 시리즈 책은 2018년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품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완 맥그리거가 어른이 된 로빈 역할을 맡았으며, 곰돌이 푸와의 우정과 교감을 통해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워라밸과 우정이란 중요한 의미를 다시 깨닫게 해줄 것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포스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