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리폿] '어벤져스' 오늘 韓서 최초공개…히어로 22人 올스타전

[무비@리폿] '어벤져스' 오늘 韓서 최초공개…히어로 22人 올스타전

2018.04.24. 오전 07: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무비@리폿] '어벤져스' 오늘 韓서 최초공개…히어로 22人 올스타전_이미지
AD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가 오늘(24일) 한국에서 최초 공개된다.



24일 오후 4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언론시사회가 열린다. 마블 스튜디오가 스포일러 금지 철통 보안에 나선 만큼 개봉 하루 전 늦은 오후 시사회가 진행된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 마블 히어로 22명이 총출동한다.



개봉 9일 전 예매량 20만 장을 돌파하며 '명량', '신과함께-죄와 벌'의 개봉 전날 예매량을 넘어선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개봉 하루 전 예매 점유율 93%, 예매관객수 80만 명까지 치솟으며 뜨거운 흥행 화력을 과시했다. 마블에 대한 한국 관객의 높은 충성도가 이번에도 증명된 것.



아이맥스 명당 티켓은 한때 20만 원선에 거래되는가 하면, 전단지 거래까지 등장하는 진풍경을 자아냈다.



이렇다 보니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이어 마블 사상 두 번째 천만 영화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감이 크다. 마땅한 경쟁작이 없어 자의 반 타의 반 극장 독과점이 예상되는 상황. 열기만큼 극장 밖 논란도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4월 25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12세 이상 관람가, 149분.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