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인피니티 워' 韓히어로와 뜨거운 만남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韓히어로와 뜨거운 만남

2018.04.17. 오전 08: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韓히어로와 뜨거운 만남_이미지
  •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韓히어로와 뜨거운 만남_이미지2
  •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韓히어로와 뜨거운 만남_이미지3
AD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들의 만남이 뜨겁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히어로들과 대한민국 유수의 유투버, 블로거 등 인플루언서들의 만남은 국내 팬들을 위한 유례없는 이벤트로 이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웹툰 작가 대표로 참석한 가스파드와 한경찰 작가는 웹툰 스페셜 포스터에 담긴 비하인드를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었다. 배우들 역시 스페셜 포스터를 보자마자 너나 할 것 없이 포스터에서 눈을 떼지 못한 채 높은 관심을 표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폼 클레멘티에프는 정성 어린 포스터 선물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감동의 눈물까지 보여 현장의 감동을 배가시켰다는 후문.




이어 진행된 키워드 토크에서는 배우들이 직접 인플루언서들의 질문을 골라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들은 히어로들을 향한 질문에 성심성의껏 대답하며 곧 찾아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기대해달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대한민국 어린이 히어로 키벤져스들이 내한 주인공들의 영화 속 캐릭터들을 그대로 구현한 코스튬으로 자리를 빛내 뜨거운 열기에 더욱 불을 지폈다. 네 명의 배우들 역시 코스튬을 한 키벤져스들을 향해 환한 미소를 보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분장을 한 키벤져스와 함께 스파이더맨의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폼 클레멘티에프는 맨티스 분장을 한 키벤져스와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등 팬들의 열정에 적극적으로 보답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4월 25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