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밝힌 #자동응답기 #스포비상 #韓팬열정[일문일답]

'어벤져스' 밝힌 #자동응답기 #스포비상 #韓팬열정[일문일답]

2018.04.12. 오전 11: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어벤져스' 밝힌 #자동응답기 #스포비상 #韓팬열정[일문일답]_이미지
  • '어벤져스' 밝힌 #자동응답기 #스포비상 #韓팬열정[일문일답]_이미지2
  • '어벤져스' 밝힌 #자동응답기 #스포비상 #韓팬열정[일문일답]_이미지3
AD

"스포금지 당부…마블에서 마이크 끄려고 준비 중입니다."



12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서울에서 열린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내한 기자회견에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첫 내한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폼 클레멘티에프, 세 번째 내한인 톰 히들스턴, 1년 만의 내한인 톰 홀랜드. 한국팬들의 각별한 마블 사랑을 모를리 없는 이들은 "한국팬들은 굉장히 열정적이다. 공항에서 보여준 반응은 가히 비현실적"이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배우들의 유쾌한 입담도 취재진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중저음 목소리를 칭찬하자 "자동응답기 멘트를 녹음해주겠다"라는 말로 취재진을 포복절도하게 했고, 톰 홀랜드는 "마블에서 스포일러를 말할 경우를 대비해 마이크를 끌 준비를 하고 있다"는 대답으로 취재진은 물론, 배우들도 폭소하게 했다.



한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대결을 그린 영화다. 4월 25일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 다음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주역들과 나눈 일문일답



-어제(11일) 공항 열기가 레드카펫을 방불케하는 수준이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비현실적인 반응이었다. 무엇보다 팬들에게 사과 말씀 드리고 싶다. 너무 예기치 않게 많은 팬이 왔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해 죄송하다.



톰 히들스턴: 로키가 돌아왔어요. 한국에는 세 번째 방문인데, 다시 만나밥게 돼 좋다. 언제 겪어도 감사하고 뜨거운 반응이다.



폼 클레멘티에프: 어렸을 때 일본에 살아서 한국에 몇 번 왔다고는 하는데 기억엔 없다. 내 이름의 '폼'은 봄과 범(호랑이)를 합친 것이다. 이렇게 만나뵙게 돼 좋다.



톰 홀랜드: 데자뷔 현상을 겪고 있다. 익숙해지지 않을 것 같은 공황 환대다. 아주 환한 미소를 지으며 한국 방문을 시작하게 돼 기분이 좋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에게 묻겠다. 마블에 참여한 소감과 관객들이 왜 마블을 사랑하는 것 같나



베네딕트 컴버배치: 수많은 인생이 스크린 안에서 밖으로 표출되고 있다. 마블 영화는 믿을 수 없는 만큼 성공하고 있다. 특히 솔로 무비보다 여러 사람과 함께 하게 돼 더 좋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도 할리우드에서 갖는 의미가 남다르지 않나. 그의 팬이었다가 동료가 돼 같은 세트장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축복이었다.



그렇다면 왜 마블 영화가 사랑받느냐. 대서사지, 팝컬처, 깊이 있는 캐릭터, 환상적인 각본, 완벽한 CG가 모두 녹아들어 있기 때문이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대답도 놀랍지만 지금 이 순간 가장 놀라운 것은 목소리다. 이런 '얼리 인 더 모닝'(이른 아침)에 중저음 목소리라니.(박경림)



베네딕트 컴버배치: 원한다면 자동응답기를 녹음해줄 수 있다.(좌중폭소)



-톰 홀랜드는 평소 '스포일러 대마왕'으로 불린다. 감독이 스포일러 방지를 특별히 부탁했다고 들었는데.



톰홀랜드: 완전 사실이다.(웃음) 마블에서 비상상태에는 마이크를 꺼버리려고 준비 중이다. 마블은 내게 엄청난 의미를 갖는다. 마블의 팬이었던 내가, 마블 옇와 포스터에 있고 일원이 됐다는 것이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다. 그래서 감사한다. 어찌됐든 스포일러는 명백한 내 잘못이다.(좌중폭소)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한국에서 인기 덕분에 연극 실황이 국내에 생중계되기도 했다. 그 사실을 알고 있나



베네딕트 컴버배치: 한국팬이 많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열정적인 팬들이다. 유명한 작품뿐만 아니라 내 다양한 여정을 함께 밥아주시는 것 같다. 영국까지 비행기를 타고 와 공연을 봐주시는 분들도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정통 연극 연기와 '닥터 스트레인지' 연기의 차이는 무엇인가



베네딕트 컴버배치: 처음 '닥터 스트레인지' 코스튬을 입고 거울을 보고 웃었다. 의상 스태프께서 다른 배우들도 다들 비슷한 반응이었다고 얘기해주더라.(웃음)그랬다고 얘기해주더라.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