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공효진x류준열x조정석 '뺑반' 크랭크인…쾌감질주 카체이싱
  • 공효진x류준열x조정석 '뺑반' 크랭크인…쾌감질주 카체이싱_이미지
Posted : 2018-03-13 15:03

영화 '뺑반'(한준희 감독)이 크랭크인했다.



'뺑반'은 차에 대한 특유의 감각을 지닌 뺑반의 에이스 순경 민재(류준열)와 광역수사대에서 뺑반으로 좌천된 형사 시연(공효진)이 스피드와 차에 대한 광기로 범죄까지도 서슴지 않는 재철(조정석)을 잡기 위해 힘을 합치는 카체이싱 액션 영화.



'뺑반'의 주역들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지난 5일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서부터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것은 물론,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경찰 광역수사대에서 ‘뺑반’으로 좌천된 형사 ‘시연’ 역의 공효진은 “관객들에게 시원한 액션과 뜨거운 공감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뺑반’의 에이스 순경 ‘민재’를 연기한 류준열은 “감독님을 비롯한 훌륭한 스탭들, 좋은 배우들과 수개월간 호흡 맞추며 함께 질주할 색다른 작업이 무척 기대된다”, ‘시연’과 ‘민재’가 쫓는 광기 어린 레이서 ‘재철’ 역의 조정석은 “지금껏 도전해보지 않은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어 설레고 긴장된다. 관객분들에게 좋은 영화, 좋은 연기로 다가갈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촬영에 들어간 소감을 전했다.



'뺑반'은 하반기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쇼박스 제공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