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영화 '치인트', 티저 예고 조회 120만 돌파
  • 영화 '치인트', 티저 예고 조회 120만 돌파_이미지
Posted : 2018-02-14 15:24

박해진 주연의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이 예고편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제작사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측에 따르면 '치즈인더트랩'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 하루도 안 돼서 12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지난 13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후 하루도 안 되어 조회수가 120만을 넘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완벽하지만 어딘가 위험해 보이는 유정과 남들이 모르는 유정의 숨겨진 면을 꿰뚫어 본 홍설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앞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유정 선배 신드롬'을 일으켰던 박해진이 부드러운 미소 뒤에 서늘함을 간직한 유정 역으로 완벽하게 돌아와 시선을 사로잡고 가상 캐스팅에서 여주인공 홍설 역에 언제나 1위를 달렸던 오연서가 어딘가 수상한 유정 선배를 알아보는 홍설 역으로 분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다혈질 상남자 백인호와 천상천사 안하무인 백인하 캐릭터 또한 원작 비주얼을 찢고 나온 듯한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개봉한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tvN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