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사후세계 #초능력…본적없는 새해 라인업
  • #사후세계 #초능력…본적없는 새해 라인업_이미지
Posted : 2018-01-05 09:21

사후세계부터 초능력자까지, 신선한 라인업이 새해를 채운다.



'코코'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모험을 그린 디즈니·픽사 영화. 디즈니·픽사의 야심작 '코코'는 현존하는 멕시코 마을을 모델로 구현한 가상의 마을 ‘산타 세실리아’ 뿐만 아니라 상상 속의 세계 ‘죽은 자들의 세상’까지 완벽하게 구현해 내며 황홀한 장관을 연출한다.



다채로운 배경과 상상 속의 동물, 두 세계를 연결하는 마리골드 꽃길 등 잊을 수 없는 비주얼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을 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특히 한국형 저승 판타지 '신과함께-죄와 벌'의 천만 돌파 이후, 전혀 다른 비주얼의 사후세계를 그려낸 감동 대작 '코코'에 대한민국 관객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2월 14일 관객들을 찾아올 '블랙 팬서'에서는 지구 내 유일한 비브라늄 생산지인 와칸다 왕국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최초로 등장하며 벌써부터 관객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



앞선 두 영화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영화라면, 천만영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의 손에서 탄생한 초능력자의 활약이 기대되는 '염력'은 한국 판타지 영화의 새로운 지변을 펼칠 것으로 전망된다.



'염력'은 평생을 평범하게 살아왔지만 하루아침에 초능력을 얻게 된 남자 ‘석헌’(류승룡)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놓인 딸 ‘루미’(심은경)를 구하기 위해 세상을 놀라게 할 염력을 발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월말 개봉을 확정 지은 '염력'은 한국 영화에서 다루지 못했던 ‘좀비’라는 새로운 소재로 특유의 과감한 스타일을 인정받은 연상호 감독의 차기작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서울을 배경으로 초능력을 더해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력 넘치는 연출을 또 한번 펼칠 것을 예고해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포스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